1. 타겟 고객을 제대로 설정하지 않음제휴 마케팅의 핵심은 적절한 타겟 고객에게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는 것입니다.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무 제품이나 무작정 홍보하다가 기대한 만큼의 수익을 얻지 못합니다.✅ 해결 방법블로그, 유튜브, SNS 등의 콘텐츠와 관련된 제품을 홍보하세요.고객층의 연령, 관심사, 소비 습관 등을 분석해 맞춤형 추천을 하세요.예를 들어, IT 블로그라면 전자제품 & 가젯 리뷰에 집중하세요.📌 예시 이미지: 타겟 고객 분석 방법2. SEO(검색 엔진 최적화)를 무시함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, SEO 최적화 없이 글을 작성하면 검색 노출이 어려워집니다. 특히 구글과 네이버에서 검색 상위에 올라야 많은 트래픽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.✅ 해결 방법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 분..